본문 바로가기
건강

판시딜 카피약 볼두민 가격 및 구입처 정리

by 오후 4시 33분 2023. 11. 8.
728x90
반응형

 

저는 주기적으로 볼두민을 삽니다. 머리가 살살 빠지기에 사서 먹었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더군요. 원래 이런 약 분야에선 판시딜이 가장 유명한데... 사 본 분은 아시겠지만 가격이 살짝 비싸요. 해서 동일한 효과를 가진 카피약이 시중에 많습니다. 볼두민, 모바렌, 모업 등... 모두 판시딜과 약효는 같은 가격이 살짝 저렴하죠. 저는 그중 볼두민을 사는데요 제가 다녀본 바로는 카피약 중 볼두민이 가장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볼두민 구입처 및 가격을 정리하려 합니다. 참고로 글을 적는 가장 큰 목적은 제가 기억하기 위함이기에 만약 가격 상승 등 약에 대한 변화가 생기면 글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종로5가 약국

 

2023년 3월 정보

 

보령약국 : 60,000원

온유약국 : 60,000원

 

참고사항 : 판시딜은 80,000원

 

 

남대문시장 약국

 

2023년 10월 정보

 

서울왕약국 : 60,000원

남시약국 : 63,000원

평화약국 : 48,000원

 

사실 평화약국에선 약을 이것저것 많이 사서 정확히 얼마인지 기억이 나진 않지만 대략 4만 원 중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하튼 다른 곳보다 쌌어요. 다만 결제를 현금으로만 받았던 것 같았습니다. 제가 약을 사자마자 외국 출장을 다녀온 통에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종합

 

현재까진 남대문시장 평화약국이 가장 저렴합니다. 집에서 남대문시장까지 그렇게 멀지 않으면 시장 구경 삼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대문 시장에 가면 볼두민 외 다른 약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말이죠.

 

모쪼록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차후에 새로운 내용을 알게 되면 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남대문시장 약국 가격 정리 글루콤 비맥스 가네톡

저는 감기약이나 파스 같이 간단한 약은 동네 약국에서 구입하지만 영양제 등 금액이 좀 큰 것을 살 땐 남대문시장으로 갑니다. 이유는 딱 하나, 동네보다 약이 더 쌉니다. 해서 오늘은 여러분도

georiga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